SBS 금토 드라마 [마이데몬] 일정 줄거리 등장인물

훈훈하고 아름다운 비주얼 커플이 탄생했다. SBS 새 금토 드라마 “마이 데몬”에서 도도희(김유정)와 정구원(송강)이 안방 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마이 데몬’은 능력을 잃은 악마 ‘정구원’과 도도한 재벌집 상속녀 ‘도도희’가 그려내는 로맨틱 판타지 드라마이다.

공개 된 포스터와 예고편에서 비주얼 절정에 이른 배우 김유정과 멋짐이 폭발하는 비주얼의 송강이 화제가 되었다.

까칠·도도한 미래 그룹 상속녀이면서 악마를 사랑하게 된 도도희와 악마의 능력을 잃고 위험한 계약 결혼을 제시하는 달콤한 유혹의 구원이 펼치는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SBS 금토 드라마 [마이데몬]의 일정과 줄거리, 등장인물 등 다양한 소식을 전한다.

SBS 드라마 [마이데몬] 방영정보

‘마이 데몬’ 제작사는 ‘스튜디오S 빈지웍스’이며 기획은 이광순, 연출은 김장한, 권다솜이 맡았다. 출연진은 송강, 김유정, 이상이, 조혜주, 김해숙, 조연희 등 개성만점의 배우들이 연기한다.

방송은 오는 11월 24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되며 16부작으로 진행된다. 또한 SBS는 물론 웨이브와 넷플릭스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공개된 김유정 X 송강호의 캐미가 돋보이는 티저 영상은 아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다.

[마이데몬] 등장인물

도도희(김유정)

미래 그룹 상속녀인 도도희는 까칠한 성격을 가진 차도녀이지만 사실 그녀는 누구보다 돌아이 기질이 다분한 캐릭터이다.

그러던 어느 날 악마인 구원이 나타나 계약 결혼을 제시한다. 달콤하거나 혹은 위험하거나 그녀의 운명은?

정구원(송강)

모든 능력치가 탁월한 상급 능력자인 악마이다. 하지만 한 순간 능력을 잃어 버리고 만다. 그런 그에게 힘을 찾기 위해서는 단 하나의 방법이 있다. 바로 도도희와 계약 결혼을 해야 한다.

주석훈(이상이)

미래그룹 계열사인 미래 투자 대표이다. 자유 분방한 영혼의 소유자로 까칠한 도도희가 유일하게 믿는 사람이다.

노수안(이윤지)

미래 어패럴의 대표를 맡고있다. 럭셔리한 고상함을 풍기지만, 유일하게 쌍둥이 아들에게서만은 본 모습을 숨길 수가 없다. 도도희와 펼치는 대립이 또 하나의 극의 관전 포인트이다.

마이데몬 원작, 웹툰 정보

만화에서 나올 듯한 비주얼 커플을 보고 있자면, 원작이 웹툰일 것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다. 하지만, 원작이 웹툰은 아니며 최아일 극본의 창작 판타지 로맨틱 코메디 드라마이다.

마이데몬 보러가기

마이데몬은 23년 11월 24일 첫 방송된다. 첫 방송 이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