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드라마 [혼례대첩] 방영 일정 등장인물 줄거리

KBS2에서 새로 선보이는 월화드라마 ‘혼례대첩”이 방영을 앞두고 있다. 눈 부신 비주얼 커플인 로운과 조이현 주연으로 조선 시대 한양 최고의 울분남 심정우(로운)과 좌상집 둘째 며느리 정순덕(조이현)이 만나 “혼례 대작전”을 펼치는 코믹 멜로 드라마이다.

심정우는 공주와 혼례를 하던 중 공주가 쓰러져 8년째 혼사를 치르지 못하는 청상부마이다. 정순덕은 혼례 반년만에 사랑하는 낭군님을 잃은 청상과부를 맡았다.

이 둘이 펼치는 우당탕탕 로맨스는 오는 10월 30일, 오후 9시 45분에 KBS2에서 첫 방송된다.

드라마 [혼례대첩] 방영정보

드라마 ‘혼례대첩’은 청상부마 심정우와 청상과부 정순덕이 펼치는 고군분투 중매 코믹 멜로 드라마이다.

학식과 외모가 출중하지만 혼례 도중 쓰러진 공주로 인해 혼사길이 막혀 8년째 솔로로 지내고 있는 로운은 훈훈한 비주얼에 잔망스러움까지 더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한다.

혼례 반년 만에 낭군을 잃은 조이현은 단아한 좌상집 둘째 며느리부터 한양 최고의 중매쟁이까지 거침없는 연기를 펼친다.

KBS2에서 10월 30일(월)에 첫 방영되는 ‘혼례대첩’은 16부작인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황승기, 김수진 연출에, 하수진 극본을 맡았다.

비주얼 커플 ‘로운’과 ‘조이현’의 우당탕탕 로맨스를 기대케 한다. 방영은 KBS2, 넷플릭스, 웨이브에서도 찾아보실 수 있다.

[혼례대첩] 등장인물

심정우(로운)

해박한 학식은 물론, 그림, 악기, 의학 다방면으로 출충한 인물이다. 거기에 훈훈한 외모까지 더하면 누가 이 남자를 마다하겠는가.

공주의 눈에 띄어 혼례를 치르던 중 공주가 쓰러지며 17세의 나이에 홀아비가 되고만다. 그 후로 남녀가 붙어있는 모습만 봐도 울분이 치밀어 오르는데.

억울한 마음에 7년간 매일 혼인 무효 상소를 올린 정우에게 하늘이 내린 기회를 잡게되는데, 임금이 원녀, 장부(조선시대 노총각, 노처녀를 뜻하는 말)의 문제를 해결하면 부마의 신분으로부터 해방을 시켜준다한다.

어떨결에 중매장이가 된 그에 앞에 순덕이 나타나는데.

정순덕(조이현)

좌상집 둘째 며느리인 순덕은 혼례 정의롭고 잘생긴 낭군님을 만나 혼례를 치르지만 반년만에 낭군님을 잃고 청상과부가 된다.

홀로 과부생활을 하던 순덕은 공식적으로는 단아한 좌상집 둘째 며느리지만, 한양 최고의 중매쟁이기도 하다.

이중생활을 하던 순덕 앞에 정우가 찾아와 고군분투 중매를 시작하는데, 연애를 1도 모르는 정우가 이렇게도 진상일 수 없다.

하지만 미운정도 정이라고 했는가. 그러던 정우가 점점 귀여워 보이기 시작한다.

드라마 [혼례대첩] 원작, 촬영지

최근 드라마가 ‘웹툰’을 원작으로 인기몰이를 끌었다. 이에 방영 예정인 드라마 ‘혼례대첩’의 원작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혼례대첩은 원작이 없으며 창작 시대물 고믹 멜로 드라마이다.

혼례대첩 드라마의 촬영지는 문경세재, 전주, 하동 등에서 촬영했다고 알려져 있다.



SF9 휘영, 로운과 촬영

SF9 그룹의 휘영이 ‘혼례대첩’에서 ‘이좌랑’으로 연기해 로운과 만난다. SF9은 로운이 탈퇴한 그룹으로 로운과의 재회가 기대된다.

휘영은 드라마 ‘클린유어하트’, ‘인어왕자 더 비기팅’, ‘이미테이션’ 등 다방면에서 배우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 8월 첫 솔로 ‘드라이브5’를 발매하며 멀티 엔터테이먼트로 활약중이다.